FP 정년이 85세인 회사 - FP의 최대 복지는 평생현역, 고객에 대한 약속 이행이며 일을 통한 건강유지, 경제력 유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이 우리 FP가 가장 바라는 사항일 것입니다.
보험 전문가 중심 경영체제 - 경영자 보험사 경력 52년 현장을 알고 FP의 성공을 절대적으로 도와주는 의지가 가장 확고한 CEO가 경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.
- 소통과 나눔의 실천경영을 통해 현장에서 문제를 직접 대응하는 따뜻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업계 최고수준의 수수료 체제 지속 유지 - 수수료는 회사의 FP에 대한 약속입니다.
- KMI에셋은 FP님의 존엄을 지켜주고자 하는 정신과 의지가 확고한 회사입니다.
경영이익의 사원 복지화 - KMI에셋은 회사 경영 이익의 발생을 FP를 위한 복지 자원으로 활용합니다,
- 또한 외부 차입금이" 0"인 재정 안정성이 확실한 회사입니다.
VIP 마케팅 전문인력 지원 - 웰스매니저가 전국 어디든 항시 동반하여 지원해 드립니다,
- 또한 기업자금 컨설팅 전문인력이 상시 지원합니다,
- 분기별로 VIP세미나를 개최하여 VIP 마케팅을 완벽하게 지원해 드립니다.
연1회 전 사원 해외연수 시행 - KMI에셋의 FP가 되면, 매년 1회 업적평가 없이 해외 문화체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- 해외 연수를 통해 삶의 새로운 활력소를 얻고 업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게 됩니다.
- 해외 연수는 마일리지 제도를 통하여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함으로서 전사원 참여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.
FP에 의한, FP를 위한, FP가 행복한 회사 - KMI에셋은 FP가 최우선인 회사입니다.
- 이를 위해 "FP가 행복할 때까지" 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경영의 촛점을 FP에 맞추어 FP중심 운영 체제로 실행하고 있습니다.